[화보] 배우 김남길, 매거진 ‘퍼스트룩’ 커버

2023.03.02 관리자
언론보도 1002

[화보] 배우 김남길, 매거진 ‘퍼스트룩’ 커버

- 루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 화보 공개
- 끊임없이 확장되어 가는 김남길의 넓은 스펙트럼을 담은 인터뷰까지
-----------------------------------------------------------------------------
배우 김남길이 매거진 ‘퍼스트룩’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판타지부터 누와르, 시대물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배우 김남길의 끝없는 확장성을 담았다.

김남길은 명품 패션 브랜드 ‘에르메스’, ‘디올 맨’, ‘우영미’, ‘아미’의 루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배우로서 영향력은 물론 사회적 인간으로서의 확장을 꾀하고 있는 김남길의 다음 행보를 기대하게 하는 그의 진짜 모습 그리고 또 다른 얼굴은 무엇일까에 대한 고민이 고스란히 담겼다.

흐릿하게 보이는 실루엣에서 점차 또렷하게 보이는 사진 속 김남길은 쉬지 않고 걸으며 더 나은 삶의 방향을 찾아가는 길에 펼쳐질 그의 다양한 얼굴을 드러내고 있다. 누군지 알 수 없게 만드는 이미지는 끊임없이 확장되어 가는 김남길의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그의 또 다른 모습을 궁금하게 한다.

시선을 머물게 하는 김남길의 화보와 ‘아일랜드’ 파트2와 관련된 인터뷰 전문은 2일(오늘) 발간한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반전 매력이 가득한 디지털 콘텐츠는 ‘퍼스트룩’ 유튜브 채널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남길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 2는 3일(내일) 공개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를 비롯해 영화 ‘보호자’, ‘야행’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퍼스트룩

<2023/03/02 = 길스토리이엔티 보도자료>


More